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분석 사이트 Flurry의 조사 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에 효과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은 18-34 세의 여성임으로 조사되었다. iOS 데일리 활성 사용자 60,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로 25-34 세의 여성이 13달러로 가장 높은 eCPM(유효 1000회 노출 당 비용)을 기록 했다.
클릭률 또는 전환율이 높은 25-34세에 관해서는 여성이 남성보다 5달러 이상 많고 이것은 18-24세의 남성만큼 연수입 7만 달러~ 10만달러, 학사 학위를 가진 사람의 eCPM이 높은 것으로 밝혀져 안정적 수입,과 고학력일 수록 높은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또한 미디어의 체류 시간 및 광고비의 차트는 다음과 같다. 아직도 TV가 독점. 모바일의 체류 시간은 23% 인데 반해 광고비는 1%에 머물고있다.
※ 참고 simplyzesty.com ㅣ Mobile Ads Success Rate Highest When Focused On Younger Women
eCPM 이란? 광고 1000번 또는 액세스 1000페이지뷰 당 수입. 광고 사이트 측에서의 수익률 측정에 사용된다. CPM 은 원래 인상 보증 형 광고의 1000번 당 단가를 나타내는 단위이지만, 클릭 보증 형 광고 및 성과 보증 형 광고 수익을 광고 노출로 나누어 CPM으로 환산하여 과금 방식의 차이 상관없이 조회수 대해 얼마나 수익이있는지를 같은 지표로 판단할 수있다.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런던 올림픽 최초의 모바일 중계 아이폰 &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6) | 2012.07.16 |
---|---|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사례 동영상 (1) | 2012.07.15 |
SNS 서비스 취업을 위해 문법,철자,오타에 신경을 써야한다. (0) | 2012.07.11 |
日, 세레테크놀로지 아시아권 페이스북 이용자수 조사결과, 한국8위 (1) | 2012.07.09 |
미국 대학생 설문조사 페이스북은 시간때우기 (3) | 201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