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공식 사이트 오픈

인기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의 공식 사이트 오픈

인기 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게임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의 공식 사이트가 오픈하고 프로모션 무비 1탄이 공개 되었다.

7월 5일에 열린 "아라키 히로히코 원화전 죠죠전"의 기자발표회에서 발표.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신작게임 제작도 결정. 타이틀을"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로써, PS3용으로 발매된다.

대한민국에서는 이 만화를 메가톤맨(Megaton Man), 귀면쟁투(鬼面爭鬪)라는 제목의 제목으로 불법으로 복사 해적판이 나오기도 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ジョジョの奇妙な冒険, 이하 죠죠)은 아라키 히로히코가 그린 만화이다. 주인공의 이름은 항상 죠죠로 불린다. 1987년부터 2004년까지 집영사(集英社, Shueisha)의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되었고 2005년부터 현재까지의 스토리는 울트라 점프에 연재되었다. 죠죠는 점프작품 중에서 '여기는 카츠시카구 카메아리 공원 앞 파출소(코치카메)'에 이어 두 번째로 오래 연재된 만화이다.

만화가 ㅣ아라키 히로히코(일본어: 荒木飛呂彦/あらき ひろひこ, 공식 프로필은 1960년 6월 7일 ~ , 실제는 1959년 6월 7일 ~ )는 일본의 만화가이다. 미야기 현 센다이 시에서 태어났으며, 미야기 교육대학을 중퇴하고 센다이 디자인전문학교를 졸업했다. 본명은 아라키 도시유키(일본어: 荒木利之/あらき としゆき)이다. - 참고 위키피디아백과

[YouTube]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제1탄P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