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섹스앤더시티 주인공 "캐리의 고교시절" 드라마로 제작

인기 해외 드라마 'Sex and the City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 캐리의 고교 시절을 그리는 미국 CW 신작 TV 드라마 'The Carrie Diaries"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The Carrie Diaries 주인공(캐리역) 안나 소피아롭>


"The Carrie Diaries"는 뉴욕에서 신문사의 칼럼니스트로 활약하는 주인공 캐리를 중심으로 4 명의 독신 여성의 연애 편력과 우정을 코믹하게 그린 인기 TV 시리즈 'Sex and the City "의 학창시절 버전이 되는 드라마로 섹스 앤더 시티의 원작자 '캔디스 부쉬넬'이 고교 시절 캐리의 생활을 쓴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사라 제시카 파커가 연기한 캐리의 젊은 날을 연기하는 것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안나 소피아롭. 캐리의 친구 역으로 영화 '컴벳 호스피탈' 엘렌 웡, "영화 컨트롤러"의 케이트 노린등이 출연 합니다. 엘렌웡과 케이트노린은 좀 낯선 배우들입니다.

참고 → 엘렌 웡(Ellen Wong), 케이트 노린(Kate Nowlin)

제작 총지휘는 인기 해외 드라마 '가십걸'의 조쉬 슈워츠와 스테파니 새비지가 맡게됩니다.


The Carrie Diaries (캐리의 다이어리/일기) 예고편.(유튜브 영상은 워너브라더스가 전부 저작권 권리주장으로 연결할수 없습니다. 해외 모든 엔터테인먼트 영상 포함) 아래는 보도영상입니다. 예고편은 대부분 자르지 않는데 알수가 없네요~^^ 

※ 출처 ㅣ CW TV 공식웹사이트 - 캐리의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