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3D 6월 세계최초 일본 프리미어 결정

완전히 새로운 스탭, 출연진으로 돌아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시리즈 3D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6월 30일(토)부터 일본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행 공개 및 월드 프리미어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제작사는 이번 일본 월드 프리미어 행사날짜 6월 23일 (토), 24 (일)에 '3D 한정 특별 선행 상영회'를 개최할 것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는 지난 14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4분짜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에서 인기있는 마블 만화를 원작으로 2002년 '토비 맥과이어' 주연으로 제작 되었으며, 3탄까지 만들어지는 등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은 이 시리즈에서 과거를 탈피하고 5년만에 공개되는 어메이징 시리즈는 전 시리즈에서는 말해지지 않았던 주인공 '피터 파커'와 '실종된 아버지의 비밀, 첫사랑 그웬'의 안타까운 연애 스토리가 나온다고 하는군요.

이번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연기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나를 놓지 말아요"의 새로운 할리우드의 신성, 앤드류 가필드와 "스테이 프렌즈", "2005년 드라마 'The New Partridge Family' , 헬프등의 화제작에 출연하고있는 젊은 여배우 엠마 스톤이 여주인공 귀여운 그웬 스테이시로 출연합니다.

THE AMAZING SPIDER-MAN (3D) - 4 MINUTE SUPER PREVIEW


마블 영웅중 가장 가난한 히어로


아웃 됐다!~ 울고 싶어라~

그래도 가장 정이 가는 주연배우 였는데...

그래도 귀여운 엠마 스톤이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