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게이커플 & 대리모 NBC 새드라마 'The New Normal " 예고편

인기 해외 드라마 글리(glee)의 "크리에이터 라이언 머피가 제작하는 미국 NBC 새로운 드라마 "The New Normal (원제)"의 예고편이 공개됬습니다.


<The New Nomal l NBC>

지난 주 NBC가 정식으로 시리즈화로 방송을 결정한 새 드라마 'The New Normal " 은 제작자 자신도 게이임을 커밍아웃하고있는 라이언 머피가 제작 총지휘를 담당. 대리모의 도움으로 가정을 구축해 나가는 게이 커플의이야 기라고 합니다. 우리에겐 너무나 낯선이야기죠.

미국에서 연극의 탁월한 업적에 대해 수여하는 토니상에도 노미네이트 된 실력파 배우 '앤드류 라네루즈'와 영화 '내셔널 트레저'시리즈와 '행오버'시리즈로 유명한 저스틴 바사가 게이 커플 역을 맡았습니다. 대리모 역에는 스코틀랜드 여배우 '조지아 킹' 또한 그 할머니 역에는 인기 여배우 엘렌 바킨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드디어 운명의 대리모와 만난, 게이 커플이 감동적인 순간이 그려져 있으며, 우리에겐 낯선 '조지아 킹'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 있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덧붙여 "glee"외에도 "NIP/TUCK 마이애미 정형 외과 '와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라는 히트작을 썼던가 라이언 머피에게 "The New Normal"는 5 번째 TV 시리즈라고 합니다.

커밍아웃한 라이언 머피가 어떻게 게이커플의 육아일기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크고 일단 설정자체가 재밌는 요소가 많은듯 보입니다.

The New Normal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