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LOST' 테리 오퀸 주연 ABC 스릴러 드라마 666 파크 에비뉴 공개영상
뽕삘
2012. 5. 17. 23:12
인기 미드 로스트(LOST)의 주연 배우중 하나 였던 '테리 오퀸' 주연 ABC 스릴러 드라마 666 파크 에비뉴 공개영상 되었습니다.
"666 Park Avenue"는 가브리엘라 피어스의 인기 시리즈 소설을 배경으로 한 초자연 스릴러 드라마 라고 합니다. 뉴욕에 위치한 역사적이고 오래된 아파트의 관리인이 된 젊은 부부를 중심으로 아파트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괴기 현상의 위협을 받고 있는 주민들의 이야기가 전개 된다고 하네요.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미드 프린지(FRINGE)"의 콤비인, 데이비드 윌콕스 각본, 알렉스 그레이부스 감독 제작.
<666 파크 에비뉴 - 가브리엘라 피어스 영국판 표지>
테리 오퀸이 맡은 배역은 이 무서운 아파트 소유자인 가빈역이며 영화 '트랜스 포머'에서 외계음성 파일을 빼낸 매기역의 '레이첼 테일러'와 인기 해외 드라마 '브라더스&시스터즈 "의 데이브 애네이블이 젊은 부부 역할을 맡았습니다.
테리 오퀸은 본작 이외에도 지난해 9월부터 인기 범죄수사 액션 시리즈인 하와이 파이브-오(HAWAII FIVE-0) 시즌 2에 출연 하고 있으며, 스티븐 스필버그의 SF 대작 드라마 '폴링 스카이즈'시즌 2에서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잘~~나가고 있습니다.
※ 출처 ㅣ 하와이 파이브-오 온라인
→ Congratulations Terry O’Quinn – “666 Park Avenue” Picked Up By A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