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200% 최강 고 카페인 커피 등장 "데스위시(DEATH WISH)"

뽕삘 2012. 8. 16. 07:29

카페인 200%의 브랜드 이미지 부터 살벌한 해골로고의 데스위시 커피가 해외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데스 위시 커피 컴퍼니 (DEATH WISH COFFEE Co.)사의 고카페인 데스위시는 브랜드에 다음과 같은 살벌한 경고를 하고 있다. 

이제품은 평소의 "모닝 커피가 아니다. 스토어에서 살수 있는 커피도 아니다. 이것은 현지 카페나 여자들의 수다가 시끄러운 스타벅스에는 팔지 않는다. 데스 위시 (DEATH WISH:죽음의소망)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강렬한 카페인 프리미엄 다크 로스트 유기농 커피다. 이것은 극단적인 커피이며, 약해빠진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이상!

멋모르고 맛을 보다가는 큰코다칠수 있는 고강도 카페인 커피로 데스위시는 원래 NY에서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판매하는 회사였으나, 취급하고 있는 커피가운데 가장 강한 프리미엄 커피를 갖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가장 강한 맛과 향기를 지닌 다크 로스트(프렌치 로스트)커피로 카페인 면에서 가장 강한 것은 사실 순한 맛의 라이트 로스트 커피에는 모순이 있다고 생각해 맛과 향기 강한 "긍극의 커피"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데스 위시社는 강하고 뛰어난 맛과 향을 찾기위해 적정한 원두(콩)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 결국 하나의 품종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것이 유기농 페어 트레이드되는 데스 위시 커피로 탄생했다. 데스위시社의 고객 리뷰에 따르면 데스위시를 맛본 고객들은 "지금까지 마셔본 커피중 가장 강렬한 커피"였다. "이것은 불법 레벨의 커피다." 강렬하지만 맛과 향기는 최고다"라는 등의 이름에 걸맞는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데스위시커피는 1파운드(약 450g)당 19.99달러로 맛없으면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 데스 위시 커피 컴퍼니 (DEATH WISH COFFEE Co.) : Deathwishcoffee.com